GNB 메뉴 퀵 메뉴

마케팅 (전공트랙) 대한민국 자산관리 분야의 건강한 생태계를 선도하는 금융전문가 양성 합니다.

  • 학과문의 041-415-6176
  • 홈페이지온라인 강의체험
  • 재테크·자산관리학과

    Department of Financial Asset Management

  • 재테크·자산관리학과-관련 아이콘사진
  • 재테크·자산관리학과-모니터를 만지고 있는 손

마케팅 (전공트랙)

'나를 브랜드화하고, 고객에게 신뢰로 다가가는 세일즈형 마케터 양성'
이 전공은 보험설계사, 머니코치, 금융컨설턴트가 자신의 콘텐츠를 전략적으로 브랜딩하고, 디지털 시대에 고객과 신뢰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과정이다.
'마케팅 원론'을 기초로, '유튜브 기획과 마케팅', '퍼스널 브랜딩 전략', '스토리텔링 세일즈', '디지컬 마케팅 실무', '이미지 메이킹'등의 과목을 통해 실전 중심의 콘텐츠 마케팅 역량을 기른다.
학습자는 개인 브랜드의 차별화, 영상 및 SNS 활용, 세일즈 심리, 스피치 스킬을 체계적으로 익히게 된다.
과정의 목표는 단순한 홍보가 아니라, 신뢰 기반 세일즈 커뮤니케이션을 완성하는 것이다. 어떤 직업과 활동을 하던 도움이 되는 과정이다.

 

교육과정

마케팅 (전공트랙) 교육과정 테이블

구분, 1학기, 2학기 내용으로 구성

구분 1학기 2학기
1학년 전공필수 머니프레임 코칭 머니 코칭 교육과 상담 사례
개인 자산관리의 기초 개인 자산관리 심화
전공선택 경영학원론 경영학원론
마케팅원론 마케팅원론
2학년 전공필수 금융상담 프로세스의 이해 금융상품의 이해와 활용
전인적 은퇴설계  
전공선택 주식투자1 주식투자2
부동산 경매 투자론 부동산 실전 투자론
3학년 전공선택 이미지 메이킹 비주얼 마케팅(MD)
절세를 위한 방법1 실전창업 A-Z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과 비즈니스
4학년 전공선택 경영자 사례론 창업&마케팅 사례연구
YouTube 기획과 마케팅  

※상기 교과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