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 경영 및 창업 마인드를 갖춘 글로벌 인재양성
CREATIVE GLOBAL LEADERSHIP
- 글로벌경영학부가 여러분의 자기인생설계!, 자기 인생 디자인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 글로벌경영학부는 급변하는 세계 경제질서의 변화에 발맞춰 글로벌 시장이 원하는 인재양성 교육프로그램 구축 및 해외 네트워킹화 함을 특성화하여 설립한 학부로서 21세기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갈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것에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전공
비즈니스전공은 대한민국의 교육이념인 ‘홍익인간 구현’과 21세기 경영의 트렌드인 ‘산학일체 정신’을 바탕으로 경영학과 관련된 이론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통하여, “가치 창조와 혁신을 주도할 성실하고 창의적인 글로벌 시대의 경영자 양성”을 목표로 하는 비전 및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미래의 우수한 경영자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전공은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교육목표를 설정하여, 전문 경영자로서의 GENERALIST 및 SPECIALIST 능력이 동시적으로 배양되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
- 비전
- 창조적인 글로벌 시대의 경영 인재를
양성하는 최고의 비즈니스(=경영)전공
-
- 미션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비즈니스(=경영)
전공은 가치창조와 혁신을 주도할
성실하고창의적인 경영자를 양성한다.
-
-
리더쉽 :
비즈니스전공은 글로벌 시대의 리더가 갖추어야 할 역량을 함양하도록 교육하고, 이를 기반으로 개인 및 조직의 가치를 제고 시키는 경영자를 양성한다.
-
성실 :
비즈니스전공은 글로벌 시대에서의 경영윤리를 준수하고, 글로벌 시대와 사회에 대한 책임을 성실하게 이행하는 경영자를 양성한다.
-
창의성 :
비즈니스 전공은 글로벌겨영의 마인드하에서 유연한 사고를가지고 사업 기회를 발견, 이용하는 경영자를 양성한다.
-
전문성 :
비즈니스전공은 글로벌 경영 환경과 시대를 선도할 수 있는 전문적인 지식을 교육하고, 이를 핵심역량으로 하게 하면서 가치 창조와 혁신의 방향성을 가지고 종합적인 분석 능력을 갖춘 경영자를 양성한다.
마케팅전공(서비스경영)
Beautiful Dream 더 큰 꿈을 향해 세상으로 나아가기 위한 도전이 있는 마케팅전공!(서비스유통경영) 제2의 인생디자인 인큐베이터! 마케팅전공(서비스유통경영)의 소중한 약속입니다. 글로벌경영학부 마케팅전공(서비스유통경영)은 21세기 성장 잠재력이 높은 시장의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창업 코디네이터(Establishment Coordinator), 고객지향적 마케팅 이해에서 전략 수립 실행능력 행상을 위한 서비스리더(CS Leaders), 마케팅 전략 리더(Marketing Strategy Leaders), 창조적 경영인(CREATIVE CEO) 양성으로 특성화하였습니다.
- 제조, 서비스 기업 등모든 기업에서 마케팅은 ‘경영의 꽃’, ‘경영의 마이다스 손’, ‘경영의 꽃’으로 불려질 정도로 가장 핵심요소입니다.
- 마케팅전공(서비스유통경영)은 경영의 전반적인 부분을 학습하면서 경영자로써의 자질을 함양하고 특히, 고객창출에서 고객유지 전략까지 마케팅 역량강화에 집중해 있습니다.
- 다양하고 파워풀한 강사진의 지식을 공유할 수 있으며, 톱니바퀴처럼 물려가는 교육과정 속에 여러분의 능력은 자신도 모르게 UPGRADE 될 것입니다. 급변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부응하도록 끔임없는 연구로 높은 품질의 교육과정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마케팅전공(서비스유통경영)에서는 21세기 경영 패러다임에 대한 이론과 실무의 실전형교육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국가(공인) 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도록 교육과정을 연계하였으므로 여러분의 경쟁력을 한층 높여드릴 것입니다.
-
-
국가(공인) 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도록 교육과정 연계
-
경영지도사(마케팅)
통관리사(2,3급)
CS 리더스(고객관계관리사)
텔레마케팅사